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연구과제공모
게시글 내용 입니다

[완 료] [ICT폴리텍대학] ICT폴리텍대학 선진화 발전방안 및 교육과정 지원체제 혁신방안 연구 용역_재공고

작성일 : 2020-09-28조회수 : 347

지원기관

ICT폴리텍대학

담당자

이주연

연락처

02-710-9025

교내마감일

2020-10-08

기관마감일

2020-10-13

홈페이지

바로가기

입 찰 재 공 고

(공고번호 제2020–021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ICT폴리텍대학 선진화 발전방안 및 교육과정 지원체제 혁신방안 연구 용역

   나. 입찰방식 : 전자입찰(가격입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제작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90일 이내(약 3개월)

   마. 납품장소 : ICT폴리텍대학

   바. 계약방법 : ICT폴리텍대학과 직접 계약체결

   ※ 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허

2. 입찰 및 개찰

 

구 분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개찰(입찰)

일시

비고

일 시

2020.9.25(금) 09:00

2020.10.12(월) 18:00

2020.10.13(화) 18:00

2020.10.14(수) 18:00

 

 

3.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집행담당자 PC

  ※ 제안서 심사 및 기술평가 후 개찰예정, 제안서 심사일정에 따라 개찰일시가 늦춰질 수 있음

4. 제안서 열람 및 비치장소

   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확인

   나. ICT폴리텍대학 홈페이지(www.ict.ac.kr) 〔열린마당〕-〔입찰공고〕확인

   다. ICT폴리텍대학 학사지원처 회계팀 비치

5.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 2020.9.25.~2020.10.13. 18:00까지

   나. 제안서 제출장소 : ICT폴리텍대학 학사지원처 회계팀(경기도 광주시 순암로 16-26)

   다. 가격투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제안서 접수는 직접 방문접수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가격금액과 별도밀봉제출 가격제안서 금액은 동일(부가세포함)하여야 함.

   라. 제안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가격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안서 평가 결과는 자체 평가 후 합격시 개별 통보합니다.

   바. 제안서 제출서류(세부내역 “제안요청서”에 따름)

     - 제안서 10부

     - 제안서가 수록된 USB(파일내용은 출력물(제안서)와 동일하여야함.)

     -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첨부서식 각 1부.

     - 정량평가 심사서류 각 1부.

     ※제출마감일시까지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안서(10부)는 정량평가서류(원본별도제출포함) 및 입찰등록서류(원본별도제출포함)까지 모두포함하여 제본・제출한다. 

6. 제안서 심사 및 기술평가 방법

   가. 평가기관 : ICT폴리텍대학

   나. 평가위원 : ICT폴리텍대학 평가위원

7. 제안서심사 및 기술평가 일시(잠정일정)

   가. 일시 : 2020. 10. 14.(수) 13:00 예정

   나. 장소 : ICT폴리텍대학 제1공학관 1402호

   다. 제안서 기술평가는 대학의 일정 등에 따라 제안서 발표를 생략하고, 서면심사로 진행할 수 있으며, 장소가 변경될 수 있음.

8.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과업내용에 따라 컨설팅 및 발전방안 연구용역을 추진할 수 있는 업체 

   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학술 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된 업체(등록 확인서류 제출)

   마. 단독입찰 참가가 가능한 업체(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허)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에 따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납부이행 각서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입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계약체결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대학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는 한 번 제출한 입찰서를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점수(90점)와 입찰가격평가점수(1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평가방법, 계약제한 등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해당 사업예산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총평점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차순위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

   라. 제안자는 평가방법 및 낙찰자 선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주관기관은 평가방법 및 최종 낙찰자 선정에 관한 일체의 내용을 공개하지 않음

12.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

13. 계약체결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우리 대학에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4.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입찰자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 또는 날인하여 우리 대학과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안) 및 공고문,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조회〕에 게재되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본 용역사업에 사용된 모든 자료는 계약상대자가 사용 전에 관련 법률 검토를 완료 하여야 하며 제3자와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 등 법적 분쟁의 책임은 전적으로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에 따라 납품된 용역결과물에 대해 일체의 국ㆍ내외 저작권, 지적 재산권 등을 침해하고 있다는 이유로 본 대학을 상대로 소송이 제기되었을 경우 계약상대자의 전액 비용으로 이를 변호하여야 하며, 대학에 부과된 손해 및 비용에 대한 민ㆍ형사상 책임과 손해에 대한 모든 배상의무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제출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하고, 허위 또는 부정으로 판명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사. 제안요청서에 관한 문의는 ICT폴리텍대학 학사기획처 학사기획팀(031-760-3372)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학사지원처 회계팀(031-760-331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9월  24일

I CT폴리텍대학장​ 

게시물 목록 입니다.
이전글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 정지궤도 환경위성(GEMS) 전층농도 산출 알고리즘 및 입력자료 개선(Ⅳ)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공유하기 ×
네이버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카카오 스토리 아이콘